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

OK금융그룹 박세리컵

일시 : 2022.9.23(금) ~ 9.25(일)
장소 : 세레니티 골프&리조트

미디어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읏샷! 채리티 팀 매치’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
작성일2022-10-04 작성자관리자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읏샷! 채리티 팀 매치’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


◇ OK세리키즈 ‘임희정, 박현경, 김우정’ VS 역대우승자 ‘장하나, 김효주, 조아연’
◇ 박세리, 남희석의 재치넘치는 진행으로 유튜브 라이브 화제 만발
◇ 총 1,000만원 기부, 스포츠를 통한 OK금융그룹의 사회 나눔 문화 전파

대표 채리티 골프대회인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 그  사회 나눔 가치를 담은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OK금융그룹은 “OK금융그룹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의 사전 행사로 대회 호스트 박세리 감독과 인기 개그맨 남희석 그리고 OK세리키즈, 역대우승자가 함께하는 “읏샷 채리티 팀 매치”를 개최했다.

이날 이벤트는 본대회가 개최될 세레니티GC의 대회 코스 18번 홀에서 진행 되었고, 출전선수는 박현경, 임희정, 김우정으로 구성된 ‘OK세리키즈’ 팀과 대회 역대 우승자인 장하나, 김효주, 조아연으로 구성된 ‘읏샷’ 팀으로 구성됐다. 팀 매치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장타 이벤트인 ‘롱 드라이버 챌린지’와, 3m의 대형 읏맨을 넘기는 “플롭샷 월 챌린지”로 진행되었고, 첫경기인 롱 드라이버 챌린지는 OK세리키즈팀의 승리, 두번째 경기 플롭샷 월 챌린지는 역대우승자팀이 승리하며 OK세리키즈팀과 역대우승자팀 나란히 승리 후 경기당 500만원, 총 1천만원의 기금을 마련하였다. 이번 미니게임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사용될 예정이다.

오늘 채리티 이벤트는 대회 호스트 박세리 감독과 남희석이 진행을 맡고 SBS골프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진행해 MZ세대는 물론 많은 골프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OK금융그룹은 2010년 ‘행복 나눔 클래식’으로 시작해 기부 문화 장려 및 저변 확대를 위한 채리티 형태로 개최해왔다. 이후 2014년 박세리 감독을 대회 호스트로 한 ‘OK금융그룹 박세리 INVITATIONTAL’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왔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채리티 매치 역시 OK금융그룹의 특별한 나눔 문화를 선보이기 위한 기부 이벤트로, 스포츠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넓혀 나가자는데 그 취지가 있다고 설명했다.

OK금융그룹 박세리 INVITATIONAL은 총 상금 8억원(우승상금 1억 4천만원)의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공식 투어이다.
오는 23일부터 3일 간 청주 세레니티 골프&리조트에서 개최된다. 2019년 이후 3년만에 처음으로 갤러리들을 초대하며 현장에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첨부파일